연애가 이야기

박수홍 프로필 박수홍 아내 김다예 결혼 스토리

떠나는 여행자 2022. 10. 6. 11:29
반응형

박수홍 프로필

 

박수홍 프로필

 

출생
국적
본관
 밀양 박씨 (密陽 朴氏)
신체
183cm[, 78kg, O형
가족
아버지 박환(1939년생, 83세), 어머니 지인숙(1942년생),
형 박진홍(1967년생), 남동생 박준홍
아내 김다예(1993년생, 2021년 7월 결혼 ~ 현재)
반려동물
반려묘 박다홍(2019년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
 마포중학교 (졸업)
 숭문고등학교 (졸업)
 대림대학교 (영어과 /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종교
병역
직업
소속사
데뷔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
별명
박박이, 아재 클러버, 줌마수홍

 

박수홍 프로필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방송인, 사업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한 뒤 감자골 4인방으로 활약하며 큰 키와 준수한 외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수홍 프로필

 

 

특히 야심만만으로 대표되는 스튜디오토크쇼 진행 능력 발휘, 하지만 무한도전과 1박2일 위시한 리얼 버라이어티의 시대가 열린 2000년대 이후로는 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력을 옮긴 동시에 코미디 연기보다는 방송 진행에 더 주력하고 있습니다.

 

조동아리 멤버로 유재석, 지석진, 김용만, 김수용과 함께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1년 7월 28일,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수홍의 음악 활동

박경림과 함께 '박수홍 박경림 고속도로 테이프'로 활동했었으나, 진지하게 음악을 하려고 하기 보단 예능용에 쓰기 위한 활동에 가까웠습니다. 그래도 그 둘의 유명세가 워낙 좋다보니 앨범이 상당히 잘 펼렸다고 합니다.

 

박수홍 프로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클러버 이미지로 인기를 얻은 이후, 돈스파이크와 함께 EDM음악을 냈으며, 대표곡으로는 '쏘리 맘'이 있습니다.

 

박수홍 프로필

 

돈스파이크, 손현수와 팀도 결성했으며, 팀 이름은 돈수박이다.

 

박수홍 프로필

 

박수홍 반려묘 다홍

 

박수홍 반려묘 다홍

 

2019년 말부터 코숏 수컷 반려묘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홍자 돌림에 맞게 '박다홍' 길고양이 출신 입니다.

 

박수홍이 지인과 낚시터에 놀러갔을 당시 길고양이로 보이던 다홍이가 다가와 졸졸 따라다녔던 것이 첫 만남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4개월령으로 추정된 다홍이는 몸무게가 1kg을 간신히 넘길 정도로 메말라 있었으며, 몸속엔 회충이 가득했으며, 허리 옆쪽에는 커다란 종양이 자라나 있었다고 합니다.

 

박수홍 반려묘 다홍

 

빅수홍은 길고양이가 자기를 유난히 따르는걸 보고 사비를 들여 다홍이를 치료해준 뒤 다른 집에 입양을 보냈다고 합니다. 평소 고양이에 대해 호감은 커녕 무섭다는 감정이 앞섰기에 키운다는 건 상상조차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인데, 다른 집에 간 다홍이는 먹는것도, 배변 활동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시름시름 앓더니만 텔레비전에 박수홍이 나오는 모습만 보면 달려가 화면을 앞발로 긁어댔다고 합니다. 결국 박수홍은 어쩔 수 없이 다홍이를 다시 데려와 함께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수홍 와이프 결혼 스토리

 

박수홍 와이프 결혼 스토리

 

23살 나이차로 인해서 결혼 당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었는데 두 사람은 2018년 12월 지인 소개로 만났고 이후 여자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 등 반대로 인해서 결혼을 못할 위기까지 갔었지만 가족과의 갈등속에도 오히려 신뢰를 쌓으며 결국 혼인신고와 함께 부부가 되었습니다.

 

박수홍 와이프 결혼 스토리

 

안타깝게도 박수홍은 가족 간의 문제로 인해 아내 김다예씨와의 결혼 당시 결혼식조차 제대로 못했다고 합니다. 리포터 출신인 김다예씨는 공대를 졸업한 이후 잠시 케이블 방송계에서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박수홍 와이프 결혼 스토리

 

형 동생 사이라고 불리는 손헌수씨는 형수에 대해서 가족 문제로 힘들어할 때 박수홍을 살려준 고마운 은인이라고 합니다. 나이차로 인해서 많은 오해를 사면서도 박수홍을 곁에서 지켜주었다고 합니다. 최근 공개한 박수홍 근황 소식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녀 계획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 와이프 결혼 스토리

 

박수홍 친형 횡령 문제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심했던 탓에 산을 매일 같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특히 아버지, 형수 등과의 재산 문제 등으로 갈등이 알려지면서 믿었던 가족에 대한 배신감이 컸다고 합니다. 그런 박수홍을 한밤중에도 산에 찾아와 박수홍을 살린 것이 바로 아내 김다예씨라고 합니다.

 

 

박수홍 어머니와 관계회복 원한다? 프로의식 박수홍

박수홍 어머니와 관계회복 원한다 방송인 박수홍의 가족사가 친형의 횡령, 사건 관련, 수사기관의 조사가 급물살을 타며 재차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검찰 대질조사를 앞두고 아버지가 박수

l1.cheo32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