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가 이야기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 댄서 가비 프로필

떠나는 여행자 2022. 10. 12. 21:52
반응형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댄서 가비가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에 특별 출연하였습니다.

 

EBN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12일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 '스우파' 출신 댄서 가비가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 면접장에 깜짝 등장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이날 방송에서 가비는 면접장 자신의 시그니처 켄트인 '헤이 헤이 헤이~'를 우렁차게 외치며 등장합니다. 가비는 강렬한 레드 컬러 셔츠를 입고 자리에 앉은 채 '저 왁킹도 하고요'라며 자신을 소개하고, 이어 '사랑의 왕국에서 만나고 싶은 진짜 이상형을 밝힙니다.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얼어죽을 연애따위'측에 따르면 녹화 당시 가비는 일찍부터 현장에 도착해 배우 및 제작진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최규식 감독의 디렉팅을 들으며 촬영 분량을 점검했습니다. 가비는 첫 연기 도전에 긴장감을 드러내면서도 또박또박 정확한 대사 전달에 풍부한 표정 연기까지 곁들여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라며 '이런 소중한 기회를 주신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가비 '얼어죽을 연애따위' 특별 출연

 

제작진은 '가비가 특유의 하이텐션을 발신하며 현장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로 가히 '가비다운' 활약을 펼쳤다 라며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해줄 비장의 무기, 마라맛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이 드디어 오픈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댄서 가비 프로필

 

댄서 가비 프로필

 

본명
신가비(愼嘉庀, Shin Gabee)
출생
국적
본관
 거창 신씨 (居昌 愼氏)
학력
수원선일초등학교 (졸업)
 남수원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1기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무용전공 / 전문학사)
신체
가족
직업
별명
댄스계의 터키 아이스크림, 악마의 스타성, 가비언니, 퀸가비, 뽐가비, 캘리포니아 핫걸, 수원에서 온 캘리포니안 걸,
헤이 언니, LA걸

 

대한민국의 안무가 이자 댄서인 가비

 

댄서 가비 프로필

 

2021년 8월 24일 이전까지 방송의 티저 영상 및 각종 짧은 클립 영상에서만 노출된 기센 겉모습 탓에 예비 시청자들 사이에 부정적인 여론이 많았으나, 2021년 8월 24일 실제 첫 회가 방영된 후에는 가비가 보여주는 외모와 성격 상의 차이와 라치카 크루 자체가 보여주는 전체적으로 높은 텐션에 팬이 되었다는 시청자들이 오히려 늘어났습니다.

 

댄서 가비 프로필

 

특히 프라우드먼의 립제이와 서로 'Hey~Hey~'하며 인사를 주고받는 장면에서의 모습이 반응이 좋았는데, 당사자인 가비 본인도 이 장면이 마음에 들었는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장면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댄서 가비 프로필

 

집사부일체에서 밝히기를 홀리뱅과 코카앤버터의 사건을 제작진들에게 미리 알려주었다거나 댄스씬에서 별거 아닌 훅의 아이키와의 일들은 모두 미리 본인이 계획을 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댄서 가비 프로필

 

댄서 가비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