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가 이야기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고우리 프로필

떠나는 여행자 2022. 10. 3. 10:40
반응형

고우리 레인보우 완전체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그룹 레인보우 멤버들이 고우리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일곱명 완전체로 뭉쳤습니다.

고우리는 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우리 너무 이쁘다'라며 레인보우 멤버들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공개된 사진에는 드레스를 입은 고우리를 중심으로 순백의 의상을 맞춰 입은 레인보우 멤버들이 모여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고우리는 또 레인보우 멤버들과 함께 한 브라이덜 샤워 보습도 공개했습니다.

고우리는 '나는 복이 많은 사람이야. 고마워 우리 멤버들. 잘 살게. 사랑해' 라며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 했습니다.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고우리는 1년여간 교제해 온 5세 연상의 사업가와 오늘 3일 결혼합니다.

고우리는 결혼식은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 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두 사람의 일정을 고려해 10월 중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합니다.

 

고우리 결혼 레인보우 완전체

 

신랑 A씨는 현재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고 합니다.

 

고우리 결혼

 

고우리는 10월 3일 오늘 결혼 후에도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활동을 구준히 이어 갈 계획이며, 현재 방영 중인 올레tv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비롯해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드라마 '멘탈리스트'가 공개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고우리 프로필

 

고우리 프로필

 

본명
고나은 (高娜恩, Ko Naeun)
출생
국적
신체
163cm, A형
가족
아버지 고환승, 어머니, 오빠, 남동생
남편(1983년생, 2022년 10월 3일 결혼 예정)
반려묘 블루, 보라
학력
전일중학교 (졸업)
 대전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졸업)
 한국체육대학교 (생활무용학 / 학사)
데뷔
별명
콜라, 할매, 호구, 호구리, 고몬난, 고여사, 고대장

 

88년생이긴 하나 굳이 따지자면 빠른 생일이며, 그래서 학번도 김재경, 오승아 보다 위라고 합니다.

빠른생년 그런 거 없다란 DSP 전통에 따라 같은년생들과 친구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팀 내에서는 왕언니, 혹은 청춘불패2 때문에 생긴 '할매'는 사실 어릴 적부터 별명이었다고 합니다.

 

고우리 프로필

 

차가워 보이는 인사이기도 하고 무대에서는 상당히 카리스마 있는 모습인데, '스폐셜 D-Day를 보면 그러한 이미지와는 달리 상당히 귀여우며, 말투도 옹알거릴 때도 있고, 평소 팀 멤버들도 그렇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고우리에게 백치미란? 질문이 괜히 나온 게 아닌 듯. 참고로 염정아와 매우 닮았다며 본인도 알고 있는 듯 각도에 따라 티아라의 효민과 닮아보이기도 합니다.

 

고우리 프로필

 

하지만 불행히도 레인보우의 최고 악동이자 막내 조현영의 디스 아닌 디스로 위의 모습이 약간은 방송용 이미지임이 밝혀졌습니다. 그것도 2번씩이나. 2010년 12월 30일 슈키라 막내특집에서도 조현영은 고우리가 실제로는 무섭고 구수한 성격이며 좀 터프한 면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우리 프로필

 

예고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대학은 한체대 생활무용학과에 다녔으며, 2011년 2월에 졸업했습니다.

본격 4년제 체대학사돌의 위엄, 재학생 시절엔 입학하게 된 계기와 느낌 등을 적은 컬럼을 기고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2017년 3월 2일 진지희, 이선빈 등이 소속되어 있는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 계약을 맺었으며, 2018년 1월 9일 고나은 으로 개명했다가 2019년 11월부터 이전 이름인 '고우리'를 활동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컬사이트에서도 '고우리'로 변경되었습니다.

 

고우리 프로필

 

2017년 5월 16일 부터 7월 4일 까지 매주 화요일 마다 공개된 8부작 웹드라마 '연애 말고 연애'의 여주인공 '도희'역을 맡으면서 첫 공식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