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소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 길복순 출연 배우 소개

떠나는 여행자 2023. 3. 31. 09:11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청부살인’이 본업이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이벤트 회사인 MK ENT. 소속 킬러 ‘길복순’(전도연)은 ‘작품’은 반드시 완수해 내는 성공률 100%의 킬러이자, 10대 딸을 둔 엄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업계에서는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에이스지만, 딸 ‘재영’(김시아)과의 관계는 서툴기만 한 싱글맘인 그는 자신과 딸 사이의 벽을 허물기 위해 퇴사까지 결심한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의 재계약 제안의 답을 미룬 채, 마지막 작품에 들어간 ‘복순’은 임무에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된 후, 회사가 허가한 일은 반드시 시도해야 한다는 규칙을 어기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그 소식을 들은 MK ENT.는 물론, 모든 킬러들의 타겟이 되고야 마는데… 죽거나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오늘 개봉

 

길복순 출연 배우 소개

 

길복순 출연 배우 소개

 
길복순 (전도연, 젊은 시절 박세현[특별출연])
초A급 킬러와 싱글맘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여자. 절정의 고수, 명확한 상황 판단, 손에 잡는 건 다 무기가 되고 회사가 명한 '작품'은 성공 확률 100%로 완성시키는 킬러지만, 15살 딸의 교육은 어렵기만 하다.

 

차민규 (설경구, 젊은 시절 이재욱[특별출연])
길복순이 소속된 청부살인업체 M.K ent의 대표. 길복순의 재능을 알아보고 대적할 자 없는 킬러로 길러낸 스승이자 보스이다. 길복순은 누구보다 그를 신뢰하고 존경하지만, 그가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을 수 있는 위험하기도 한 존재임을 알고 있다.

 

길재영 (김시아)
길복순의 딸. 무뚝뚝하지만 자신의 생각을 똑부러지게 말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10대 미성년자지만 흡연자다.
 
차민희 (이솜)
차민규의 여동생. M.K ent의 이사로 일하고 있다. 유능하지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인물. 회사 소속 킬러들 중 유독 길복순에게 관대한 차민규가 불만이다.

 

 
한희성 (구교환)
길복순과 같은 M.K ent 소속의 킬러. 능력은 A급이지만 차민규에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인물이다.

 

영화 길복순 선공개

 

영화 길복순 선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