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소개

작은아씨들 드라마 줄거리 및 예고편

떠나는 여행자 2022. 9. 6. 23:08
반응형

작은아씨들 드라마 1~2화 줄거리 및 예고편

 

작은아씨들
작은아씨들

 

작은아씨들 1화 줄거리

건설회사 경리 인주, 사회부 기자 인경, 사립 예술고등학교 미술반 인혜. 세 자매는 우애가 깊지만, 언제나 돈 때문에 고민이 많다. 인혜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인주와 인경.

인경읜 평소 사이가 좋지 않던 고모할머니로 부터 인주는 사내에서 유일한 친구인 화영으로부터 돈을 빌리게 된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인주에게 아주 뜻밖의 사건이 벌어진다.

 

 

[1화 예고] '불법 비자금'에 둘러싸인 벼랑 끝의 김고은X남지현X박지후!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작은아씨들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tvN 새 토일 드라마 <작은 아씨들

program.tving.com

 

작은아씨들 2화 줄거리

화영의 자살과 그녀가 남긴 20억의 현금

인주는 화영이 회사에게 거액을 횡령하고 자살햇다느 사실을 믿을 수 없다.

회사로부터 화영이 빼돌린 돈을 찾는데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고 재무 컨설턴트인 최도일과 함께 황영의 죽음에 대해 파헤치는 인주.

한편 인경은 서울시장 후보로 나선 박재상에 대한 취재에 착수한다.

4년 전 보배저축은행 비리 사건과 깊이 관련된 박재상

인경은 4년 전의 취재원과 다시 연락이 닿게 되는데...

 

 

[2화 예고] 돈, 자살, 그리고 이 모든 건 신 이사의 계획? 김고은x남지현x박지후가 내디딜 앞날은?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작은아씨들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서 가장

program.tving.com

 

작은아씨들 3화 예고편

신현민의 갑작스런운 죽음으로, 화영의 죽음과 관련된 모든 증거도 함께 사라져 버린다.

그의 사망 현장에 남겨진 푸른 난초

일련의 사망 사건에 어떤 거대한 힘이 숨어 있읆을 느낀 인주는 두려워진다.

한편 방송국에서 해직 위기에 처한 인경은 어느 제보자로부터 박재상에 대한 매우 중요한 증거를 받게 된다.

 

 

[3화 예고] 돈 앞에서 무너지는 자매의 우애. 가족을 위해 마음 단단히 먹은 김고은의 선택!

#작은아씨들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서 가장

program.tving.com

 

작은아씨들 1~2화 비하인드

 

 

[메이킹] 언제 한 번 살아봤나... 싶은 찐자매 모먼트? (ft. 화려한 특별출연의 향연) # 작은 아씨들

#작은아씨들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매주 [토.

program.tving.com

 

작은아씨들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소개

 

 

 

작은아씨들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소개

작은아씨들 드라마 기획의도 작은 아씨들이란? 젊은이들이 주인공인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듣길 원할까? 사랑도 아니고, 복수도 아니고, 모험도 아니고… 돈에 대한 이야

l1.cheo32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