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데뷔 1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IMAX상영

떠나는 여행자 2023. 8. 30. 15:18
반응형

아이유 데뷔 1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IMAX상영

 

 

가수 아이유(IU)의 공연 실황이 영화 최초로 IMAX 상영을 확정했다.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는 9월 13일 한국 개봉하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상영을 확정하고 오늘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한 선예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또 9월 28일과 9월 30일, 전 세계 38개국 글로벌 개봉 소식까지 전해 해외에 있는 ‘유애나(팬덤명)’도 함께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글로벌 개봉, IMAX 포맷 상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양일간 약 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준 아이유의 아름다운 무대와 콘서트 속 인상적인 장면들이 가득 담겼다.

 

 

먼저 역대급 콘서트 오프닝으로 회자하며 화제를 모은 노래 ‘에잇’의 무반주 라이브는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전율을 불러일으키며 극장에서 다시 만날 아이유의 레전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 기념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13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9월 28일, 9월 30일 글로벌 개봉을 통해 전 세계 38개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 선예매는 CGV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오늘부터 가능하다.

 

반응형